mp3다운받기

 > 교재소개 > 정규과정소개 > Fly High mp3 다운로드
글로벌 어학원의 정규과정 교재입니다.

- 문단열 저자의 교재 소개

- Fly High 시리즈

Packing, Check in, Boarding, Taxiing, Speeding, Take off, Climbing, Fly High 총 8단계
Student Book 8권 / mp3 [Download]

MP3 다운로드

글로벌 어학원에서는 좀 더 효과적인 학습을 위해 mp3 파일을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• Packing

    정말 왕초보라면, 길거리 영어 간판을 읽는 수준 이상이 안 된다면 바로 이 Packing 레벨을 권합니다. 하늘 높이 날고 싶은 욕망이 있다면 우선은 '짐을 싸고' 길떠날 준비를 하듯이 두근 거리는 영어 고공비행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기초 문법을 회화로 풀어 재미있게 공부합니다.

  • Check in

    '짐싸기'가 끝났다면 공항으로 가 Check in하는 과정이 있어야 겠지요. 서말 구슬도 꿰어야 보배가 되듯이 이제는 좀 이해가 되는 바로 그 문법을 말하기 위한 준비로 이행하는 과정입니다. 문법 구조도 조금씩 수준이 생기고 몇마디에 불과하던 회화가 슬슬 생활의 주변으로 그 영역을 확장합니다.

  • Boarding

    이제는 본격적으로 비행기에 탑승합니다. 중학교 2학년 수준의 문법은 기억한다면, 간단한 인사말 정도는 문제없다면, 또는 앞의 과정을 모두 이수 했다면 그냥 비행기에 탑승하면됩니다. Boarding은 바로 그런 학습자를 위한 과정입니다.

  • Taxiing

    일반인들에게는 익숙치 않은 Taxiing이라는 영어 단어는 바로 '활주로를 달리기 시작하다'라는 뜻입니다. 고공비행을 위한 실질적인 준비가 시작됩니다. 이야기의 소재가 생활속 깊숙히 파고 들게 되고, 말할 수 있는 문장도 한층 세련되어 집니다. 질문에 대한 대답도 이 단계에서 슬슬 길어지게 됩니다.

  • Speeding

    본격적으로 이륙하기 직전단계로 돌입합니다. 까다로운 문법인 완료시제, 수동태, to부정사등을 이용하여 같은 말도 더 세련되고, 더 길게 할 수 있게 됩니다. 이 단계에서는 학습자가 무언가 말하고 싶을 때 단 한가지 표현방식을 벗어나 여러가지 옵션 중 최선의 것을 선택하는 단계로 갑니다. 비로소 중급으로 들어선 것입니다.

  • Take off

    자, 드디어 비행기가 이륙합니다. 이 단계에서의 결정적 특징은 '영어로 영어를 배우는' 단계가 시작 된다는 것입니다. 대망의 실력 구분선이 됩니다. 더 나아가 학습자는 '영어로 생각하기'의 걸음마를 떼게 됩니다. 여기까지 왔다면 이젠 포기 하면 안됩니다. Fly High 즉, 고공비행이 코앞입니다.

  • Climbing

    이제 비행기가 수직상승 곡선을 긋습니다. 단순히 사실을 전달하거나 외국친구를 사귈수 있는 영어 수준에서 벗어나 지식이나 관념을 자세히 설명할 수 있고 자신의 생각을 세세히 전달할 수 있는 고급언어 영역에 진입합니다. 하늘을 날아가는 '고급영어'의 세계로 접어들기 직전인 것입니다.

  • Fly High

    마지막 단계는 바로 '업무'와 '설득'에 필요한 영어를 배우는 단계입니다. 영어를 웬만큼 해도 이 두가지가 쉽지 않은 것은 '가상의 서술'이나 '말의 전달'등의 고도의 문법과 화술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. 맞습니다. 바로 그것을 익히는 곳입니다. 이제 여러분은 영어의 고공비행을 시작했습니다. 세계가 여러분의 것입니다.

교재의 내용

☞ 교재의 내용구성
Words 각 단원의 주요 문장 학습을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하는 어휘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습니다.
Grammar 회화에서도 문법은 문장의 기본 골격을 세우는 데에 필수적인 기본 요소입니다.
교재 속의 풍부한 양의 예문과 연습문제를 통해 학습자는 실제적인 말하기 이전에 문장의 구조를 미리 이해할 수 있습니다.
Conversation 회화 파트는 학습자가 반복연습을 통해 상호작용이 이루어지는 언어 환경 속에서 실제 대화를 이끌어 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
4단계의 회화 연습을 거치면서 자신만의 다양한 표현과 아이디어를 점진적으로 쌓아갈 수 있습니다.
Reading 읽기는 즐거운 것이며 또한 즐길 수 있어야 합니다.
읽기 파트는 새롭게 배운 파트별 학습내용을 포함하고 있어, 각 단원마다 설정된 목표 언어를 더욱 견고히 학습하는데 도움이 됩니다.
Writing 쓰기는 배운 것을 단순히 아는 차원을 넘어, 실제 학습 내용을 활용해 본인의 것으로 만들 수 있는 중요한 학습 영역입니다.
따라서 본 교재 시리즈의 기초 단계인 'Packing'과 'Check-in'에서는 글쓰기에 많은 비중을 두었습니다.
기초 단계에서는 학습 내용을 단순히 말해보는 것 보다 유의미한 형태의 정확한 언어 사용을 연습하는 것(쓰기)이 더욱 중요하기 때문입니다.